(뉴스코리아=수빅) 김성덕 특파원 = 본지는 수빅 홀리데이 빌라(Subic Holiday Villas)와 현지시간 지난 1월 11일 ‘수빅 관광숙박업 공동 운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향후 필리핀 수빅 관광숙박 사업을 위해 협력하며 관련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또한 본지는 이를 계기로 필리핀 수빅에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골프투어 및 요트투어 관광 상품개발 투자 및 투자유치 활동 또한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수빅경제특별구역(Subic Bay Freeport Zone) 동쪽의 클락국제공항으로 가는 고속도로 시점부에 위치한 수빅 홀리데이 빌라(Subic Holiday Villas)는 2006년 5월에 준공하여 호텔과 콘도미니엄으로 운영해왔으며 2020년 2월부터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사태를 맞아 지난해 6월까지 2년 5개월간 정상적으로 운영하지 못하고 장기 투숙객으로만 일부 운영하다가 새롭게 단장을 하고 필리핀 내국인 관광객 및 미국인, 서구 유럽인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시작하여 주고객인 한국인 관광·여행객을 대상으로 운영을 하기 위해 차근차근 준비 중이다.
수빅 홀리데이 빌라는 경비원이 24시간 근무하는 입구의 초소를 통과하여 출입하는 보안시스템과 중앙의 넓은 수영장이 특징이고 베드룸과 분리된 거실 겸 부엌에서 음식 조리가 가능하여 장기 투숙객이나 어학연수 또는 장기 출장직원 숙소로 사용하기에 편리한 장점을 가진 곳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