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서울) 최신 기자 = 오늘 오전 11시경부터 동시 접속자 폭주로 인한 앱 접속 장애가 발생했던 모바일 해외 송금 업체 한패스가 오후 7시경 부터 접속 오류가 해결되어 현재 정상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의 불편이 접수되기전에 원인을 파악한 한패스는 신속하게 오류내용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하는가 하면 발빠른 복구등을 통해 이용자 피해 최소화에 만전을 기했으며 금일 발생한 오류와 관련하여 재발 방지 대책 마련은 물론, 이용에 불편을 겪었을 금일 접속 이용자들의 로그내역을 파악하여 이용불편에 대한 사과문과 시스템 정상 이용 가능 푸시 메세지 발송을 완료하는 모습이 지난번 발생했던 카카오톡의 시스템 오류때의 이용자 대처방식과 비교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