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타슈켄트) 주준범 특파원 = 현지시간 3일(금)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의 국가별 행사 ‘페이스 오브 우즈베키스탄(FACE of Uzbekistan)’이 현지시간 8월 3일(금)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페이스 오브 우즈베키스탄’은 문화체육관광부, 강원도, 서울관광재단, 하이원 리조트, Uznex 가상화폐거래소(회장 이창용)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1부 행사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의 케이팝과 케이팝 댄스 커버팀의 춤과 노래 경연대회를 펼치고 2부 행사는 우즈베키스탄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의 남녀 모델들의 정열적인 경연대회가 화려하게 선보였다.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남녀 최종 우승자들은 오는 2024년 10월 20일 부터 10월 30일까지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아시아 25개국에서 참여한 모델들과 함께 모델 합숙훈련을 통해 다양한 무대 매너와 워킹, 테크닉을 배우며 10월 31일 부터 11월 2일 까지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경연대회에 참석하여 서로의 기량을 빛낼 예정이다.
‘페이스오브아시아(FACE of ASIA)’는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와 아시아 모델 및 패션 관련 각국 파트너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모델 선발대회로 ‘아시아모델어워즈’ ‘아시아오픈컬렉션’ ‘페이스오브아시아’ 등으로 구성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중 핵심 국제교류 행사다.
이 행사는 아시아 25개 나라에서 예선을 거쳐 2024년 10월 31일 부터 11월 2일까지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한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우즈베키스탄" 탸슈켄트 인터컨티넨탈호텔서 개최 @뉴스코리아 주준범 특파원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우즈베키스탄" 탸슈켄트 인터컨티넨탈호텔서 개최 @뉴스코리아 주준범 특파원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됩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