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코리아) 최신 기자 = 홍보&마케팅 업계를 선도해 온 주식회사 함파트너스(구 함샤우트 두들, 대표 함시원)가 제 54회 하이테크어워드에서 PR테크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테크 운영위원회와 하이테크정보가 공동주최하는 하이테크어워드(High-Tech Awards)는 매년 ICT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보인 인물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공로를 치하하는 행사다.
96년 3월 처음 제정됐으며 매년 정보통신 발전, 기술개발, 제품 판매, IT 서비스, 경영 아이디어, 수출,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이끄는 업계의 리더들을 발굴하고 시상해왔다.
함파트너스는 유망 스타트업 기업들의 경쟁력 확보에 기여할 수 있는 PR테크 개발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아 이번에 PR 테크 혁신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함파트너스가 PR 테크 혁신 대상으로 수상한 솔루션은 현재 비용 문제로 PR및 마케팅 컨설팅을 받기 어려운 스타트업이나 소상공인들도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들이 원하는 메시지가 반영된 보도자료를 선별된 매체에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함시원 대표는 “자금 여력이 없는 스타트업이나 소상공인들도 합리적 비용으로 기업 가치를 제고하고 상품의 매력을 전할 수 있는 홍보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PR테크 개발을 시작했는데 이렇게 뜻 깊은 상까지 받게 돼 너무나 큰 영광”이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솔루션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파트너스는 브랜드 전략 컨설팅, 언론 홍보, 디지털 마케팅, TVC, 크리에이티브 제작, 퍼포먼스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등 홍보&마케팅 분야 전방위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16년간 쉼 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수많은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내며 수직 성장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신한투자증권을 IPO 주관사로 선정하며 IPO도 추진 중이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담당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