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서울) 허승규 기자 = 걸그룹 KISS OF LIFE(이하 KIOF)가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KIOF는 1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Get Loud'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힙한 바이브와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중무장해 돌아오는 만큼 첫 무대에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KIOF의 미니 3집 'Lose Yourself'의 타이틀곡 'Get Loud'는 더기 스타일의 힙합 리듬과 라틴 풍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입하며 꿈을 꾸는 이들의 빛나는 순간을 조명하고, 자신도 몰랐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모습을 담아낸 곡으로 이들만의 개성과 뮤지션으로서의 역량, 유니크한 매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곡은 멤버 벨이 직접 작곡에 참여,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또한, 지난 15일 발매된 'Lose Yourself'는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16일 오전 기준 타이틀곡 'Get Loud'는 멜론 TOP100 차트인에 성공했고 지니, 벅스 등 국내 차트를 비롯해 아이튠즈 태국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타이틀곡 'Get Loud'를 비롯해 이들의 다채로운 음악성을 담아낸 이번 앨범 'Lose Yourself' 자체에 관한 관심도 뜨겁다.
태국, 홍콩, 튀르키예, 대만, 캐나다, 러시아, 호주, 스페인, 일본, 독일 등 각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애플 뮤직에서도 1위를 차지한 라오스를 시작으로 한국, 태국, 중국, 대만, 홍콩, 튀르키예,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마카오 등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KIOF의 미니 3집 앨범 'Lose Yourself'는 자유를 초월한 몰입의 과정을 표현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Get Loud'를 비롯해 'R.E.M', 'Chemistry', 'Igloo', 'Too Many Alex', 'Back To Me', 'No One But Us' 등 7개 트랙을 통해 수록, R&B, 힙합, EDM 댄스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KIOF는 음악방송,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남에 나서며 오는 26일에는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