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서울) 허승규 기자 = 블랭키가 다가오는 25일과 26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KROSS vol.2‘ 출연을 확정했다.
'KROSS'는 일본과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에서부터 세계로 뻗어나가는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이는 페스티벌로 블랭키는 엔하이픈과 함께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월 일본 반테린 돔 나고야에서 개최된 ‘KROSS vol.1-kpop masterz-‘에 출연, 화려하고 역동적인 칼군무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던 블랭키는 다시 'KROSS vol.2'에 출연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일본 열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KROSS vol.1-kpop masterz-‘ 공연에는 한국을 대표하여 블랭키를 비롯해 배우 박서준, 아스트로 차은우, TOMORROW X TOGETHER, 김재중 등이 출연했었다.
지난 해 데뷔 앨범을 비롯한 두 장의 미니 앨범을 발표한 블랭키는 해외 팬미팅 투어와 콘서트, 페스티벌을 이어오며 4세대 케이팝 핫 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일본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컴백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블랭키는 상반기에 유럽 최대 규모 K-POP 콘서트 'K-FLEX' 출연과 북미 공연 등이 예정되어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