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춘천) 허재혁 기자 =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실행하는 우리금융이 저소득 취약계층의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관람을 지원하는 ‘가을 나들이’를 진행한다.
우리금융이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와 함께 진행하는 이 사업은 강원특별자치도 내 복지시설,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강원산림엑스포 관람을 위한 입장권, 교통수단, 체험활동비 및 식사 등을 제공하는 문화행사 체험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기후위기 대응교육도 실시, 우리 산림의 소중함도 함께 일깨워줄 계획이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행사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하고자 하는 바람이다. 아울러 우리금융은 취약계층의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한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는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총 31일간 설악산과 금강산을 잇는 백두대간 일원인 고성, 속초, 양양, 인제에서 열린다.
이번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미래 산림의 방향성을 보여주고 산림녹화, 산림복원, 산불방지 등 산림경영 성공 경험을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국내외로 널리 알리는 국제행사이다.
|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