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서울) 조현빈 기자 = '엔카이브(NCHIVE)'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첫 번째 캐롤 디지털 음원을 발매한다.
올해 4월 데뷔 이후 8개월만에 선보이는 이번 디지털 싱글 '첫 번째 NChristmAs(엔크리스마스)!'는 엔카이브만의 독창적인 매력을 담아낸 시즌송으로, 듣기만 해도 마음이 환해지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와 톡톡 튀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빅마마, 거미, 김민석, 슈퍼주니어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프로듀싱 그룹 에이밍 뮤직(AIMING MUSIC)과 엔카이브 멤버 강산의 프로듀싱 작업 협업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높여, 캐롤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엔카이브만의 색채로 풀어내어, 팬들뿐 아니라 모든 리스너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기쁨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은 '크리스마스 이브는 엔카이브와 함께'라는 컨셉으로 매년 12월 24일을 기점으로 새롭게 공개될 엔카이브만의 연말 시그니처 첫 번째 프로젝트로, 팬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만들어가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데뷔 이후 대만, 미국, 러시아, 일본 등 다양한 국가 대형 이벤트의 헤드라이너로 초대되어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온 엔카이브는 내년 초 2집 앨범 컴백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엔카이브의 '첫 번째 NChristmAs(엔크리스마스)!'는 24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