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주요뉴스

본문영역

아경장학재단, “취약계층 중·고등학생에게 전달해 달라” 수원특례시에 장학금 300만 원 기탁

- 취약계층 중·고등학생 10명에게 30만 원씩 장학금 배분 예정

  • 이창주 기자 lcj2290@newskorea.ne.kr
  • 입력 2025.10.03 12: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왼쪽 세 번째부터), 김기권 아경장학재단 이사장 등 전달식 참석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수원시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왼쪽 세 번째부터), 김기권 아경장학재단 이사장 등 전달식 참석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수원시

 

(뉴스코리아=수원) 이창주 기자 = 아경장학재단이 “취약계층 중·고등학생에게 전달해 달라”며 경기도 수원특례시에 300만 원을 기탁했다.

김기권 아경장학재단 이사장은 1일 수원시청을 방문해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수원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방식으로 관내 취약계층 중·고등학생 10명에게 30만 원씩 장학금을 배분할 계획이다.

아경장학재단은 지난해 8월에도 수원시에 취약계층 중·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김기권 아경장학재단 이사장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며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은 “수원시의 학생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07년 설립된 아경장학재단은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과정 석사·최고경영자 과정 수료자, 교수 등으로 구성된 재단이다. 

장학금 지원, 교육프로그램 지원, 학술·기술 개발 연구비 지원, 교육기관 지원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